파이썬 팩맨 소스 코드 (알고리즘) 분석
파이썬출처: http://www.pandadeath.com/level-0.html
출처: http://www.pandadeath.com/level-1.html
출처: http://www.pandadeath.com/level-2.html
노드 그리기
출처: http://www.pandadeath.com/level-3.html
노드에서 노드로 팩맨 이동하기
출처: http://www.pandadeath.com/level6.html
노드 그룹 그리기
출처: http://www.pandadeath.com/level7.html
고스트 이동하기, AI
- 클래스 -
PacMan
__init__
setPosition
update
move
continueDirection
getNextTarget
reverseDirection
overshotTarget
restOnNode
render
Node
__init__
render
NodeGroup
__init__
getNode
getNodeFromNode
findFirstNodeInGrid
addNode
nodeInList
createNodeListFromFile
followPath
setupPortalNodes
createNodeListManually
render
Vector2D
Stack
'파이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이썬 print (0) | 2018.01.15 |
---|---|
파이썬 통합 편집기 설치, 사용 (0) | 2017.10.12 |
파이썬 원 (주위의) 모양의 사인파 (0) | 2017.08.18 |
파이썬 max() (0) | 2017.08.18 |
파이썬 클래스(class) (0) | 2017.08.18 |